카테고리 없음

호캉스 선유도 더스테이트 선유 호텔 연말파티

예둥2ㅣ 2022. 12. 29. 00:35

여기어때 더스테이트 선유 예약

이번에도 짱친이랑 연말파티 하려고 여기어때로 예약 했어요! 친구가 예약을 대신 해줘서 정확한 비용은 기억이 잘 안 나는데 10만원 정도 했던걸로 기억해요. 저는 이 호텔을 벌써 3번째 방문 한답니다 ㅎㅎ 그만큼 가성비 좋고 괜찮았던 호텔이라 연말파티를 여기서 보냈어요. 선유도역 1번 출구쪽에 있어서 역부근이라 편리해요 :)

 

더스테이트 선유 입구
더스테이트 선유 내부

들어오면 오른쪽에 이렇게 카페와 쉴 공간이 있어요. 저와 친구는 이미 카페도 다녀왔고 디저트도 준비 했기에

이용을 하지 않았지만 숙소 이용 하면서 같이 이용해도 좋을거 같아요.

 

방 내부

뷰는 시티뷰였고 한적해서 밤에도 조용했어요! 방이 그리 넓지는 않지만 깔끔해요. 좋은점이 창문을 열 수가 있어서 답답하지 않아요! 보통 호텔 안에 있는 테이블이 조그만 한 곳이 많아서 음식 놓기가 좁았는데 이 곳은 테이블이 넓직해서 이 점도 정말 맘에 들어요. 다만 침대는 조금 불편했어요 푹신하진 않더라고요 ㅠㅠ 

 

제가 실수로 숫자 풍선을 엄청나게 큰걸 샀더라고요.. 이미 친구는 풍선 불다가 지쳐 쓰러졌네요.. ㅋㅋㅋㅋㅋ

진짜 너무 커서 친구랑 둘이 불다가 전 어지러웠어요. 그치만 이렇게 연말파티를 끝낼 수 없으니 열심히 불었어요.

 

열심히 분 결과 이렇게 예쁘게 꾸몄답니다! 곧 다가 올 2023을 맞이하면서 연말파티를 했어요. 한살 더 먹는다는 생각에 싫긴 하지만 파티는 언제해도 좋아 잠시 한살 더 먹는걸 잊었어요. 

서로 준비한 연말선물과 편지 케이크와 오믈렛빵도 준비했어요. 이렇게 꾸미고 나니 정말 연말 느낌이 나더라고요.

정말 여자들이란~ 풍선 불다 힘듬은 어디가고 사진 열심히 찍었어요ㅋㅋㅋ 편지는 말도 안 했는데 서로 편지까지 준비 했어요. 편지를 저는 정말 좋아하는데 읽고 감동 받았어요. 입술도 항상 촉촉한 것만 바르는데 센스있게 구찌 촉촉한 색 있는 립밥을 선물 해줬더라고요 ㅎㅎ 아주 행복한 연말파티를 보내고 왔답니다. 내년에도 즐겨보자 친구야 ♥

 

 

이것만 친구랑 한 10번은 번갈아 가면서 찍은거 같아요. 그래도 결과물 만족 !!

 

학교 다닐 때는 항상 같이 다니면서 사진 찍었는데 성인이 되고 살아가다 보니 같이 찍은게 별로 없더라고요.

글서 한 50장 찍고 한장 그나마 건졌어요. 제가 제일 아끼는 친구 ♥ 해콩이에요. 별명도 많아요 햇사리, 해짱이, 해콩이, 햇살 ㅋㅋㅋㅋㅋ친구랑 호캉스 하며 연말파티 재밌게 보냈네요. 호텔 위치는 밑에 넣어둘게요 !! 모두들 연말 잘 보내세요~!

 

서울 영등포구 양평로 132

 

 

제 블로그 봐주셔서 감사합니다. 좋은 정보가 되었길 바라겠습니다 :)